본문 바로가기

계란구르는 소리/좁은 문 열린 창

[통기타찬양128] 내가 어둠속에서

반응형

2024. 2. 18

옥천 주사랑교회 특송

내가 어둠속에서

 

https://youtu.be/R02F_NIEPow

 

 

내가 어둠속에서

내가 어둠 속에서 해멜 때에도 

주님은 함께 계셔
내가 시험 당하여 괴로울 때도 

주님은 함께계셔

 

기뻐 찬양하네 할렐루 할렐루야
할렐루 할렐루야
우리 모두 찬양 할렐루 할렐루야
주님 나와 함께 계시네


내가 은밀한 곳에서 기도할 때도 

주님은 함께계셔
내가 아무도 모르게 선한 일 할 때도 

주님은 함께계셔

 

기뻐찬양하네 할렐루 할렐루야
할렐루 할렐루야
우리 모두 찬양 할렐루 할렐루야
주님 나와 함께 계시네

 

힘이 없고 연약한 사람들에게

주님은 함께 계셔
세상 모든 형제와 자매들에게

주님은 함께 계셔

 

기뻐 찬양하네 할렐루 할렐루야
할렐루 할렐루야
우리 모두 찬양 할렐루 할렐루야
주님 나와 함께 계시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