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계란구르는 소리/좁은 문 열린 창

[통기타찬양126] 쓰여지게 하소서 (김석균)

반응형

2024. 2. 4.

옥천 주사랑교회 특송

쓰여지게 하소서 - 김석균

 

 

 

 

쓰여지게 하소서

1.
나의 중심 진액다해 주님 따라 가오니
예수 피로 도말하사 정결한 맘 주소서

2. 
나의 재물 주앞에서 분토 같이 깨지고
맘 문 열어 사모하니 축복하여 주소서

3. 
나의 직분 감당하게 충성할 힘 주시고
주 뜻위에 힘쓰도록 섬길 힘을 주소서

4. 
나의 행동 감찰하사 주여 권고 하시고
저의 마음 수납하사 처분대로 쓰소서

*
나의 육체 걸레같이 쓰여지기 원하니
주님위해 몸을 바쳐 헌신하게 하소서

쓰여지게 하소서 쓰여지게 하소서
나의 육체 걸레같이 쓰여지게 하소서

 

 

쓰여지게하소서.pptx
1.02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