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트폴리오/통기타

[영원버스킹262] 나는 당신께 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 (홍서범) Cover by 김원택

반응형

2024. 3. 5.

유튜브 라이브 방송 중

나는 당신께 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 - 홍서범

 


홍서범의 노래 "나는 당신께 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는 

그리움과 아픔을 담은 노래입니다. 

이별의 아픔이 있는 누구에게나 공감을 주며

가사 속에 담긴 감정은 많은 이들에게 위로가 되는 듯 합니다. 

 

당신을 잃은 후

당신 없이는 살 수 없다는 간절한 마음이 느껴지는

노래를 커버해 봤어요.

 

이별은 언제나 힘들고 아픈 순간이지만, 

노래가 위로가 되어지길...


 

나는 당신께 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

떠나가네 사랑이 가네
떨리는 내 손을
말없이 바라본 당신


떠나가네 사랑이 가네
사랑의 아픔을 남기고
떠나간 당신


오~

나는 당신께 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
단지 내 곁에 머물러 달라고
말했을 뿐인데


오~

올 때 그냥 그렇게 오셨던 것처럼 

갈 때도 그렇게 오~ 그렇게 가셔야 했나요


떠나갔네 사랑이 가네
차가운 얼굴로
무심히 돌아선 당신

 

떠나갔네 사랑이 가네
이별의 슬픔도 모르고
떠나간 당신

 

오~

나는 당신께 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
단지 내 곁에 머물러 달라고
말했을 뿐인데


오~

올 때 그냥 그렇게 오셨던 것처럼 

갈 때도 그렇게 오~ 그렇게 가셔야 했나요

 

https://youtube.com/shorts/bUJ5FBwIYuI?feature=shar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