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계란구르는 소리/오늘의 이야기

[Vlog] 바다구경 브이로그 (부제:브이로그가 이렇게 재미없을 수도 있나?)

반응형

2024. 1. 11.

바다구경 브이로그

춘장대해수욕장 & 대천해수욕장

 

갑자기 바다가 보고싶었어요.

그래서

새벽에 바다로 무작정 떠났습니다.

일출도 볼 겸 했죠.

 

목적지는 "춘장대 해수욕장"!!

예전에 직장인밴드 경연대회를 했었던 곳인데

가서 공연만 하다가 구경도 못하고 온 것이 생각나

그냥 목적지로 정했습니다.

 

자면 못 일어날 듯 해서

밤 꼬박 새고 새벽 4시에 출발!!

그리고는..

세상에서 제일 재미없는 브이로그가 완성되었습니다. ㅋㅋㅋ

 

https://youtu.be/Lm16pij9gus

 

 

 

춘장대 해수욕장

 

일출은 날씨가 안도와줘서 포기!

6시쯤 도착해서

잠시 눈좀 붙였다가

아침 바다 본다고 나갔는데... 세상에..

바다가 없어... ㅋㅋㅋㅋㅋㅋ

다 말랐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20분 가까이 ㅠㅠ

걸어들어가 만난 바다!!

내륙인으로 늘 신기하기만 한 바다를 한참 구경하다가

다시 또 그렇게 걸어 나와서 주변 경관 촬영했습니다.

 

 

 

홍원항

촬영하다 만난 둘레길 안내판에서

출발지 "홍원항"을 보고

또 바로 달려가 봅니다.

 

무계획으로 보이면 가는 여행!!! ㅋㅋㅋㅋ

 

 

 

비인 해수욕장

SNS에 바다 왔다고 올렸더니

지인이 "비인 해수욕장"이냐고 물으시길래....

거기도 가봄.. ㅋㅋㅋ

 

여기는 갯벌이 더 넓어.. 바로 포기!!

 

 

 

대천해수욕장

그래도 바다를 제대로 좀 보고 가자는 생각에

근처에서 제일 유명한 대천해수욕장으로 고고고!!!

 

여기서 바다도 보고

쟁여왔던 책도 읽으며 시간을 보냄요..

 

 

 

브이로그는 재미없지만

나름 행복한 힐링타임이었습니다.

반응형